공지사항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의 공지사항입니다.

시간제 계약직(장애인 근로자) 신규 채용

  • · 작성자|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
  • · 등록일|2025-06-05
  • · 조회수|25
  • · 기간|2025-06-20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근무할 직원을 신규 채용 하고자 합니다. 저희 기관과 비전을 함께 이루어갈 도전정신과 열정을 가진 참신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 아 래 -
Ⅰ.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1. 채용인원 : 1명
2. 근무지역 :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경기도 시흥시 대야동 소재)
3. 근무시작일 : 2025년 7월 1일
4. 지원자격 :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등록 장애인, 학력 및 경력 무관
5. 근무조건 :
   1)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일 4시간
                      (10시~14시 30분, 휴게시간 12~12시 30분, 근무시간 조정 가능)
   2) 근무형태 : 시간제 계약직
   3) 계약기간 : 2025년 7월 1일(화) ~ 2026년 5월 30일(토)
   4) 급여 및 복리후생 : 2025년 시급 10,200원

6. 모집분야 및 우대사항
 
모집분야 직무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기관 내부 
전체 환경 미화
- 사무실, 대기실, 치료실,
탕비실, 화장실 등 기관 내부 청소/정리
▶지원자격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등록 장애인
(장애인증명서 필수)
② 학력무관, 경력 무관

▶우대사항
① 인근 거주자


Ⅱ. 전형과정 및 일정안내
 
진행과정 일자 장소 결과발표
서류접수 2025. 06. 05(목)~2025.06.20(금)
14시까지
온라인 접수 -
서류심사 2025. 06. 20(금) - 2025.06.20(금)
*변경 가능 
개별면접 2025. 06. 25(수) 시흥아동보호전문기관  2025.06.26(목)
*변경가능 

 Ⅲ. 서류접수 안내
 1) 서류접수기간 : 2025. 06. 05. (목) ~ 2025. 06. 20. (금) 14:00 도착분에 한함
                             *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서류제출 방법 : 이력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siheung@gnk.or.kr)
3) 서류심사 결과 발표 : 2025. 06. 20. (금) 중 개별 전화/SMS통보(합격/불합격 모두 통보)
                                   *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제출서류안내
① 1차전형(면접전형 응시 시 제출)
-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및 입사지원서
- 최종 학력 졸업(예정)증명서
- 주민등록등본
- 장애인등록증
- 기타 자격증 또는 증명서류 사본
* 모든 증명서는 원본을 “스캔”하여 첨부
* 제출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에 따라 증빙서류에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
뒷번호를 가려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② 면접 합격 후
- 성범죄경력 및 범죄전력조회서
- 채용신체검사서
- 개인정보 제공 및 수집 이용 동의서
- 사용증명서(경력증명서)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수집, 이용 동의서
- 기타 본 기관이 요구하는 서류
 
Ⅴ. 입사지원서 작성 및 제출 시 유의사항
1) 입사지원서의 항목별 설명을 잘 읽고 정확한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2) 지원서 양식의 임의 변경 및 내용의 불성실 작성 시 전형 상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3) 입사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합격 또는 근로계약 취소의 사유가 됩니다.
4) 증명서류 제출이 불가능한 공인시험(기한만료), 자원봉사활동 및 경력사항은 이력서에 기입하지 않습니다.
5) 모든 채용관련 서류는 원본을 스캔하여 제출하며, 합격시 원본을 제출해야합니다. 또한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서류에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되는 경우 가려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외국어로 기재된 증빙서류(경력증명서, 졸업증명서 등)의 경우, 반드시 한글번역본을 공증받아 첨부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7) 채용되지 않은 지원자는 합격자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제출서류의 반환을 청구할시 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제출 서류는 제외) 단, 청구기간이 지나면 제출서류의 반환이 불가합니다.
 
Ⅵ. 기타사항 
1) 상기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사전공지 됩니다.
2) 문의 전화 : 031)316-1391